周易解義가 9월13일(수)에 나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당 작성일17-09-11 13:08 조회9,082회 댓글2건본문
周易解義가 이번 주 9월 13일(수)에 나옵니다.
일전에 말씀 드린 것 처럼 저는 어느 교단에도 소속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이곳에 이 공지를 올리게 해 주신 '증산법륜도'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래 글은 周易解義 출간사에 해당하는 서문의 일부입니다.
[周易解義는 물론 주역(周易)을 풀이한 책이다. 그러나 周易解義는 기존의 주역 해석과는 확연히 다르다. 이 책은 “주역 공사는 이미 일부(一夫) 시켜서 봐 놓았노라.” “주역(周易)은 개벽할 때 쓸 글이니 주역을 보면 내 일을 알리라.”라는 증산 지성(至聖)의 말씀에 근거하여, 주역(周易)은 ‘상제(上帝)의 천지공사(天地公事) 설계도’이며, 주역에는 이미 ‘정역(正易)의 원리’가 곳곳에 숨겨져 있기에 그것을 밝히고자 이 책을 출간하게 되었다.]
이 취지와 부합하여 저자(대원 우철석)가 처음으로 주역을 새롭게 해석해 본 책이긴 하나 부족함이 많을 것입니다. 나머지는 후학들이 빈 공간들을 채워주시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넉넉치 못하여 이 책을 별도의 정식 출판사를 통해 발행하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가치를 생각하여 하드카바본으로 제작하였고, 총 600 페이지 분량이며, 초판을 소량으로 하다보니 인쇄 및 제본원가만 정확히 22,500원 들었습니다.
판매가격은 50,000원/권으로 책정하였습니다. 저는 작업 과정에서 공부한 것으로 충분한 보상을 받았기에 차액 전액은 100% 저자에게 전달될 것입니다.
택배비는 무료입니다.
이 책이 필요하신 분들은 저에게 연락 바랍니다.
HP. 010-3304-1524 장경만(울산 거주)
e-mail. mudang15@daum.net
계좌번호 우체국 장경만 613687-02-201847
감사합니다.
이곳에 연재는 계속 진행합니다.
# 혹 책은 꼭 필요한데 형편이 정 어려우신 분들은 따로 저에게 연락 바랍니다.
추천 0
댓글목록
감나무님의 댓글
감나무 작성일
꼭 한번 읽어 보고 싶습니다 .
주역공부도 하고 싶은데 엄두가 안 나네요
aspirin님의 댓글
aspirin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책 나오면 사진도 좀 올려주세요.
저도 곧 주문 문자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