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신과 지하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견마지로 (124.♡.166.58) 작성일14-02-18 17:22 조회7,742회 댓글8건본문
댓글목록
제임스딘님의 댓글
제임스딘 아이피 124.♡.166.58 작성일
거듭 감탄하는 것인데 1926년에 출간된 증산천사공사기가 저렇게 생겼군요.
복사본이라도 한권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파일 갖고 계신분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누구한테 들으니까 작년에 참신앙 사이트에 누군가 올리셨다고 얘기는 들었어요.
사이트가 몇번 옮겨지면서 사라진 것인지 어떤 것인지.....
제임스딘님의 댓글
제임스딘 아이피 124.♡.166.58 작성일
그리고 제 짧은 생각으로 보건데 지구 속에 또다른 지하 문명이 있다는 건 아닌거 같아요.
견마지로님 말씀처럼 하늘은 위에 있으니 천상이요, 땅은 아래에 있으니 지하라는 의미가 맞는거 같아요.
그러니까 하늘과 땅을 두고 상하로 말할때 하늘은 천상, 땅은 지하가 되는 거겠죠.
00도의 진리책을 저도 한권 가지고 있는데요, 거기보면 3장에 갑자기 지구공동설과 지하신 얘기가 튀어나와요. 그런데 제가 볼때 그 흐름이 쌩뚱 맞은거 같아요.
아마도 지은이 안*전씨가 안목이 부족해서 그렇게 엉뚱한 곳으로 흘러간거 같거든요.
몽테뉴님의 댓글
몽테뉴 아이피 59.♡.5.150 작성일어떤 타락교단이 ㄷ경전을 만든 건 금산 일대의 교단들이 발행한 다양한 경전들에 관심을 갖지 않도록 하고 해석을 그 타락교주가 개작한 종통과 교리를 세뇌시키고 이성을 마비시켜 교주를 위한 전사로 만들기 위함일 것입니다.
신바람님의 댓글
신바람 아이피 121.♡.20.7 작성일명쾌한 설명에 감사드리며 공감합니다!
몽테뉴님의 댓글
몽테뉴 아이피 59.♡.5.150 작성일지구공동설이니 외계문명에 대해서는 넉넉하게 후천 가서 알아도 늦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급한 것은 지구라는 이 소중한 공간에 사는 우리 인간을 대비겁으로부터 어떻게 건지고 억울하게 살다 한맺고 죽은 신명들도 어떻게 해원시키느냐는 일입니다. 어떤 타락교단은 교세 확장 욕심에 상제님 말씀에 없는 법으로 이것저것 뒤적거리면 난법난도를 해왔습니다. 이런 저런 예언, 외계문명, 과장한 고대사, 한류같은 걸로 말이죠. 그러다 시간 지나 사실이 아닌 게 밝혀지면 아니면 말고 식으로 구렁이 담넘어 갑니다. 우리는 오직 상제님 천후님 말씀에 의거하여 정법으로 진리를 배우고 전해야 합니다.
제임스딘님의 댓글
제임스딘 아이피 124.♡.166.58 작성일
구렁이 담 넘어가듯 은근슬쩍 뭉개고 넘어가는 것이 거기의 주특기 였던거 같습니다.
참 나쁜 사람들 입니다.
불벼락님의 댓글
불벼락 아이피 123.♡.170.145 작성일
견마지로님의 말씀에 많은 깨달음이 일어납니다.
지구 남북극에 구멍이 뚫려 있어서 그 곳으로 지구 내부의 세계로 간다는 것은
요즘 같은 과학시대에 아무리 생각해도 참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인공위성이 수백개가 떠 있고 수 많은 비행기들이 날라다닙니다. 지구 위성 사진 한 장 찍으면 바로 드러나는 사실을 그 동안 아무 문제없이 그냥 믿고서 신앙했다는게 스스로 너무도 부끄럽습니다.
지하신에 대한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진리구현님의 댓글
진리구현 아이피 119.♡.60.30 작성일좋은 말씀 공감하며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