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법륜도 사이트는 어떤 사이트입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위 작성일17-06-13 21:30 조회9,169회 댓글0건본문
<고법륜 수부님 성탄치성>
증산법륜도는 강증산상제님과 고법륜수부님, 양위 천지부모님을 신앙하는 곳입니다.
<음복 시간>
상제님과 고법륜수부님 말씀을 전제해 놓은 뒤에 그에 대한 개인의 창의적인 의견을 말할 수 있으며 이를 적극 환영합니다.
개인의 신앙체험, 수행체험 등도 적극 환영합니다.
증산법륜도에서는 누구나 소개하고 싶은 일상적인 얘기들과 다양한 정보성 글, 그리고 모든 이의 감성을 풍부하게 해 주는 글들을 적극 환영합니다.
개인의 깨달음을 함께 나누는 글을 적극 환영합니다.
사람마다 얼굴이 다르고 마음이 다르듯이, 상제님과 고법륜수부님 말씀에 대한 깨달음이 다른 것은 당연합니다. 사람은 마음의 문을 열어놓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경청해야 자신의 안목이 넓어진다고 봅니다. 그러나 개인 주장이 전체 구성원에 호소력을 가지려면 논리적인 전개여야 하고, 사리합당하며, 경위가 있어야 합니다.
증산법륜도는 상제님의 가르침을 편견 없이 공부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증산법륜도의 취지에 어긋나는 일체의 글은 배제합니다.
사욕과 분란을 부추기거나, 연맥제, 도통병, 대두목을 지향하는 글, 개인의 경제적인 이득을 위한 사업적인 글은 배제됩니다. 또한 증산법륜도 모임을 흔들거나, 이를 와해 혹은 파괴하려는 어떠한 의도성의 글도 배제시킬 것입니다.
<용화동 증산교 방문>
상제님의 다른 교단에 대한 지나친 간섭 혹은 적개심을 띄는 글은 절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상제님과 고법륜수부님의 원말씀, 참말씀을 찾는 과정에서 건전한 비교, 비판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타 교단에 대한 간섭이 아니라 상제님과 고법륜수부님의 참말씀과 참신앙을 수호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증산법륜도는 누가 스승이 되어 누구를 가르치는 곳이 아닙니다. 누구나 똑같은 신앙인의 한사람으로서 깨달음을 공유하고 나누는 곳입니다. 따라서 어떤 특정인을 스승이나 사부로 모시거나 파벌을 형성하는 것은 지양합니다.
글은 타인에 대한 배려와 존경을 바탕에 깔아야 합니다. 독단적으로 남을 가르치거나 지도하는 성향의 글도 배제될 수 있습니다.
<용화동 증산교 방문 및 수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